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SK텔레콤 직영점(티월드 직영점) 찾기 및 매장이용 안내

by mailgame 2024. 1. 1.

티월드 직영점 또는 SK텔레콤 직영점 찾는 방법과 매장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메인 | T world)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매장찾기 및 행복AS안내]  카테고리의 [매장찾기] 항목으로 들어가줍니다.

 

매장찾기, 나의매장 상담예약 내역, AS센터 안내, 임대폰제공 매장, T로밍센터 찾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에서는 매장명, 주소, 지하철 중 선택할 수 있고 지점/대리점, 지점, 대리점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임의로 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해보겠습니다. 주소를 기준으로 서울을 검색해보았고, 지점을 선택하여 직영점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서울지역의 지점은 총 23곳이 있네요.

 

선택한 매장에 대하여 주소, 지도정보, 영업시간, 연락처, 제공서비스, 체험존, 처리가능업무, 고객편의, 리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용 관련해서는 지점/AS센터/대리점별 영업시간과 처리업무가 다를 수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매장에 먼저 문의해주시고, 안내된 주소와 실제 주소가 다를경우 매장주소 오류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SK텔레콤 지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제품 체험 및 구매와 관련해서는 각 매장에서 판매하는 애플 기기의 종류와 재고를 먼저 문의한 후 방문해주시고, 매장별로 취급하는 애플 제품의 기종과 재고가 다르므로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나의매장 상담예약 내역] 탭을 선택하시면 예약자명, 연락처, 예약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서 상담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T월드 이용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휴대폰관련은 114번 또는 080-011-6000번으로 연락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1599-0011번으로 연락하여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집전화 관련은 080-816-2000번(무료) 또는 1600-2000번(유료), T멤버십 마켓은 1599-3377번(유료)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35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고객센터 ARS 및 온라인문의

SK broadband는 우리나라의 유선통신서비스 업체인데요, 지난 1997년 9월 26일에 하나로통신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99년 4월 1일부터 시내전화 서비스를 시작했고, 최초로 ADSL상용화 및 HFC방식의 초고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2030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티월드 고객센터) 이용안내

SKT 또는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SKT에서는 휴대폰 관련 업무 서비스로 T world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고객센터앱과 지점 및 공식인증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84

 

SK브로드밴드 웹팩스 (인터넷/온라인팩스)

팩시밀리 기계 없이 인터넷이 연결된 PC만 있다면 웹팩스 사이트에서 팩스 송수신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접속하여 받은 팩스를 확인하고, 파일 그대로 상대방에게 보낼수도 있어요. 불필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