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 - 교육예약 절차

by mailgame 2024. 1. 8.

TS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에서는 센터소개, 교육안내, 교육예약,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교육예약 절차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의 [교육안내]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일반 교육예약




무통장입금 결제시, 운영자의 무통장입금확인 후 교육입교가 가능합니다.

 

적정인원 충족시 절차는 교육과정 개설 > 과정차수 개설 > 교육신청 > 적정인원 판단 > 승인 및 결제안내 통보 > 교육진행 > 결제 > 교육입교 > 교육수료 > 총평 순입니다.

 

적정인원 미충족시 절차는 교육과정 개설 > 과정차수 개설 > 교육신청 > 적정인원 판단 > 과정차수 폐강 > 과정차수 폐강안내 순입니다.

 

2. 단체 교육예약




무통장입금 결제시, 운영자의 무통장입금확인 후 교육입교가 가능합니다.

 

교육비용 결제시 절차는 교육과정 개설 > 과정확인 > 센터문의 > 교육일정 및 인원협의 > 과정차수 개설 > 교육신청 > 승인 및 결제안내 통보 > 결제 > 교육입교 > 교육시행 > 교육수료 > 수료처리 순입니다.

 

교육비용 미결제시 절차는 교육과정 개설 > 과정확인 > 센터문의 > 교육일정 및 인원협의 > 과정차수 개설 > 교육신청 > 승인 및 결제안내 통보 > 결제 > 과정차수 폐강 순입니다.

 

교육문의는 화성센터와 상주센터로 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 교육센터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삼존로 200에 위치해있고, 대표전화는 031-8053-9800번, 팩스번호는 031-8053-9829번, 이메일주소는 hscenter@ts2020.kr입니다.

 

상주 교육센터는 경상북도 상주시 청리면 마공공단로 80-15에 위치해있고, 대표전화는 054-530-0100번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901

 

운전면허 갱신 준비물 (1종 적성검사 / 2종 갱신)

도로교통공단 서부운전면허시험장 사이트에 접속해서 운전면허 갱신 준비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면허발급안내] 메뉴를 선택하고 [적성검사/면허갱신] 항목을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99

 

도로교통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안전에 관한 교육, 홍보, 연구, 기술개발과 운전면허시험의 관리 등을 수행하는 경찰청 산하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도로교통공단 고객센터 전화번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34

 

도로교통공단 통합민원 - 특별교통안전교육

운전면허는 도로교통법 등 관계법을 위반하면 면허정지나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벌점을 40점 이상 받으면 1점당 1일로 계산해서 면허정지가 되고, 정지기간중에 특별교통안전교육을 6시간 이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