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뽐뿌 무료운세 보기

by mailgame 2024. 1. 15.

제 주변에는 사주나 운세를 자주 보는 사람이 한명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어플 등을 활용하여 보는 것 같은데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도 많아서 굳이 비용을 지불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말그대로 무료이기에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뽐뿌 홈페이지(뽐뿌 - 사람이 좋아 함께하는 곳 (ppomppu.co.kr))에 접속하여 [정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카테고리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고, 각각은 전통/커플/퓨전 운세입니다.

 

전통 운세에는 오늘의 운세, 주간운세, 월간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꿈해몽이 있습니다. 커플 운세에는 전통궁합, 속궁함, 혈액형 궁합, 첫데이트 궁합이 있습니다. 퓨전 운세에는 로또, 경마, 고스톱, 플라워, 별자리, 레져, 오늘의게임 운세가 있습니다.




원하는 운세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오늘의 운세를 골라보았습니다. 성별, 생년월일, 운세날짜를 선택하고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각각의 가지고 있는 운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사람의 태어난 년/월/일/시 네가지의 기둥으로서 길흉화복을 점치는데 이처럼 년/월/일/시를 가지고 점치는 것을 사주라고 하며, 천지간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미래를 판단한다고 하네요.




오늘의 운세 결과를 보면 총평이 나오고 금전운, 사업운, 애정운, 소원풀이, 희망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러한 운세풀이들이 과학적인 근거는 없다고 생각하기에 그냥 재미로만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 운세의 경우 본인과 이성의 정보를 모두 입력해야 하기도 합니다. 예를들어서 전통궁합의 경우 남자 성격운, 여자 성격운, 남자 애정운, 여자 애정운, 남자 결혼운, 여자 결혼운, 운명적 궁합, 결혼 후 궁합을 보여줍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궁금한 운세를 선택하여 결과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54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생활서비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에서는 보험/금융/연금 등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외에도 [혜택] 카테고리에서 [생활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시면 신한라이프 운세/사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73

 

헬로우운세 이용안내

제 주변에는 은근 운세나 사주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저도 예전에 한번 점을 본 적은 있었는데, 하도 오래돼서 기억도 잘 나지 않습니다. 타고난 운세도 중요하겠지만, 자신의 운명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52

 

무료 사주팔자 보기 - 삼성생명 토정비결

사주명리 또는 사주팔자 혹은 팔자명리는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시의 네 간지 또는 이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을 알아보는 학문입니다. 보통 본인이 태어난 연도와 월 및 날짜까지는 기억하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