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타이젬게임 소개 및 고객문의 안내

by mailgame 2024. 1. 17.

TYGEMGAME 또는 타이젬게임은 바둑사업과 게임사업을 하고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전체게임 종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은 뉴 와일드 포커, 뉴 와일드 포커 미니, 타타맞고, 핫쉐어게임, 장기, 동물농장, 무명진천, 골렘 사천성, 바둑, 블루오션입니다.

 

바둑은 5천년의 역사를 가진 인류의 철학과 삶의 지혜가 담긴 게임으로, 집중력/수리력/창의력/예절이 깃든 최고의 두뇌 플레이 게임입니다. 타이젬은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프로/아마추어 바둑인 그리고 바둑 및 제반 서비스 전문가들이 만든 온라인 바둑서비스입니다.




비즈니스 철학은 타이젬의 탄탄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바둑의 보는 즐거움, 두는 즐거움, 배우고 나누는 즐거움으로 전세계 및 전 인류의 삶을 변화시키고 변치않는 즐거움과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하네요.

 

타이젬게임의 경우, 지난 2005년에 서비스를 시작하여 맞고/포커/동물농장 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웹보드게임을 순수 자사기술로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양한 곳에서도 타이젬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히 제휴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10년 이상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정통기업으로 최적화된 웹보드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해외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으며, 중국/대만/일본에 서비스 진출을 하여 세계화를 이루고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타이젬게임 이용과 관련해서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661-9699번, 팩스번호 070-7159-2001번을 이용해주세요.

 

상담가능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이외에도 1:1고객문의 및 이메일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고센터 및 자녀지킴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19

 

드라스틱 다운로드/구매 (Drastic DS Emulator)

Drastic은 오픈 판도라와 안드로이드용 유료 닌텐도 DS 에뮬레이터입니다. 기존의 DS 에뮬레이터와는 다르게 최적화가 잘 되어있어서 게임이 버벅이지 않고 빠르게 구동되며, 배속 기능도 지원합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2005

 

패스트핑(Fastping) 통합팩 다운로드 방법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켜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도록 도와줍니다. 패스트핑은 컴퓨터에서 네트워크 통신에 방해가 될만한 문제들을 해소하며, 최적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67

 

갤러그 게임 2004 (와플래시 게임 아카이브)

개인적으로 이 게임은 명작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요즘에 나오는 게임들과는 비교가 안되겠지만 1980년대 초반에는 갤러그의 인기가 상당했습니다. 이제는 플래시의 형태로 무료로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