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속초 교차로 구인구직 [속초/고성/양양]

by mailgame 2024. 2. 10.

온라인신문 또는 신문그대로보기를 활용하여 속초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속초/고성/양양 지역의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바로가기(속초교차로 (smkcr.com))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일자리 뿐만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중고장터 등의 생활정보도 열람해보실 수 있습니다.

 

구직자와 사업체를 모두 만족하는 실시간 일자리매칭을 해드린다고 하는데요, 구직자는 회원가입 없이 취업하고자 하는 직종 및 경력사항을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고, 사업체는 교차로에 구인광고 등록시 구직자와 실시간 매칭 및 즉시 문자발송을 해드립니다.




그럼 먼저 [일자리] 메뉴를 선택하여 구인정보를 열람해보겠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직종별, 인기직종, 지역별, 대상별 검색을 할 수 있으며 [구인정보]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카테고리별 상세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옵션으로는 지역, 업직종, 검색기간, 근무요일, 근무시간, 고용형태, 경력, 학력, 급여, 연령, 검색어 등이 있습니다. 또한 상세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모집내용, 근무조건, 상세정보, 근무지주소, 회사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보겠습니다. 속초시/고성군/양양군 지역에 대하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회 발행하고 있으며, 부동산과 구인/생활/자동차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구인/생활/자동차]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선택하시면 종이신문 그대로의 모습을 온라인 페이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속초 교차로 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거나 문의하고자 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033-631-6400번을 이용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일요일 휴무입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33

 

114114구인구직, 중고시장, 부동산정보 사이트 이용안내

빠르고 간편한 지역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114114구인구직과 중고시장 및 부동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소개를 보시면 회원가입이 없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최소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88

 

연차휴가 계산기 (입사일/회계연도 기준)

보통 연차라고 부르는 휴가의 정확한 법률용어는 연차 유급휴가인데요, 1년 단위로 근로자에게 휴가를 부여함으로써 정신적 및 육체적 휴양의 기회를 제공하고, 근로자가 일과 가정을 양립시킬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55

 

군산사랑방신문 그대로보기

사랑방신문은 지난 1990년에 창간되었으며, 광주와 전남의 지역민들에게 우리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정보와 실속있는 컨텐츠를 신문과 인터넷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전달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