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증권 고객센터 상담안내

by mailgame 2024. 2. 14.

이번시간에는 삼성증권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삼성증권 SAMSUNGPOP)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 상담안내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궁금한 점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채널을 통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온라인) 문의의 경우 고객의소리 접수 페이지로 접속하여 로그인 후 게시판으로 상담신청을 하시면 최대한 빠른시간 내에 담당자가 답변해드립니다.




전화 문의의 경우 삼성증권 패밀리센터 1588-2323번으로 연락하시면 상담원이 문의사항을 해결해드리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투자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577-4100번으로 연락하셔서 평일 08시~18시까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분야는 국내주식, 해외주식, 선물/옵션, 금융상품, 1:1 맞춤형 자산배분 제안이 있습니다.

 

가까운 삼성증권 지점을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을수도 있는데요, 지점검색 페이지(지점안내 > 지점/ARS 안내 > 업무/상품 안내 > 고객센터 > 삼성증권 SAMSUNGPOP)에 접속하셔서 여러분들과 가까이에 있는 지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S.Lounge 디지털PB 상담 서비스를 보겠습니다. 투자부터 업무까지 한번에 상담해드리며, S.Lounge 고객은 매년 초 고객의 자산규모 등에 따라 선정되고, 서비스는 선정된 다음해의 첫 영업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Lounge 고객 해당 여부는 로그인(로그인 > 삼성증권 SAMSUNGPOP) 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금융 자격증을 보유한 100여명의 전문 디지털PB가 바로 상담을 해드리고, S.Lounge 고객은 대기시간 없이 디지털PB와 바로 연결됩니다. 또한, 모든 디지털PB가 통화중일 때에는 상담예약으로 자동 연결되며, 통화가 끝난 후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65

 

삼성케어플러스 가격(이용요금) 및 가입/보상절차

Samsung Care+는 삼성전자에서 지난 2020년 8월 5일 갤럭시 언팩 이후 함께 공개한 서비스 연장 플랜인데요, 2019년부터 출시된 모든 삼성전자의 기기에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Apple Care+와 유사한 서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2016

 

삼성디스플레이 내방신청 시스템 회원가입 안내

각 사업장을 내방하기 위해서는 사전등록을 해야하는데요, 계정이 없는 분들은 삼성디스플레이 내방신청 시스템 페이지(DISPLAY CITY (samsungdisplay.com))에 접속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오늘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95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 이용방법

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혜택 및 서비스 중에서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보험료 납입과 포인트몰 이용 및 기부에 사용할 수 있어요. 애니핏 플러스를 이용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