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덴탈잡 - 치과 구인구직 사이트/앱

by mailgame 2024. 2. 19.

Dental Job은 치과인을 위한 전문 정보 사이트인데요, 기존의 구인/구직 방식에서 탈피하여 보다 발전적이고 체계적인 온라인 채용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현함으로써 최대의 전문 치과 구인구직 토탈 사이트로 자리잡고 있다고 하네요.

 

덴탈잡 홈페이지(- 덴탈잡 - 대한민국 치과계 NO.1 구인구직 사이트 DentalJob.co.kr)에 접속하시면 채용소식, 인재소식, 덴탈플러스,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등의 메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치과회원과 개인회원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의 이용방법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치과회원




채용소식 등록절차는 치과회원으로 가입 및 로그인 > 마이페이지의 채용소식 등록메뉴 선택 > 채용내용 입력 > 상품 선택 > 결제방법 선택 > 결제 > 덴탈잡 승인 > 채용소식 등록완료 순입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채용광고 등록시 세부사항을 꼼꼼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채용소식을 Jump up 하시면 목록 맨 앞으로 이동하고, 치과사진과 함께 치과를 자랑해주시면 구인이 더욱 쉬워집니다.

 

우리 치과에 맞는 인재소식을 검색하고 직접 연락할 수 있으며, 덴탈잡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한 인재내역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개인회원




이력서 등록절차는 개인회원으로 가입 및 로그인 > 마이페이지의 이력서 등록메뉴 선택 > 상세내용 입력 > 등록하기 선택 > 인재소식 등록완료 순입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고, 이력서를 등록하여 덴탈잡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이력서를 Jump up 하시면 목록 맨 앞으로 이동하고, 덴탈잡에서 작성한 이력서로 바로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나에게 맞는 채용소식을 검색할 수 있고, 관심있게 보고있는 치과의 채용소식을 My초이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수도 있는데요, 대한민국 치과계 No.1 구인구직 사이트 앱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지난 2001년부터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조무사, 리셉션, 코디네이터, 아르바이트 등 치과전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60

 

무배당 THE 건강한치아보험5 갱신형

라이나생명의 무배당 THE 건강한치아보험5 갱신형 상품에 대한 보장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치아보험의 원조인 라이나생명의 대표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치료는 물론이고 사전관리도 한번에 준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46

 

신한 참좋은 치아보험

과거와 비교해서 치과치료 비용이 많이 낮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아치료는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기때문에 치아치료에 대한 비용은 여전히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입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824

 

동양생명 치아보험 보장내용

무배당 더좋은 치아보험 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수호천사 동양생명 치아보험 상품입니다.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고 [암/건강]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해당상품을 확인할 수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