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동양생명 치아보험 보장내용

by mailgame 2022. 1. 6.

무배당 더좋은 치아보험 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수호천사 동양생명 치아보험 상품입니다.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고 [암/건강]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해당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등과 같은 보철치료를 보장하고, 보존치료는 어떤재료든 개수에 상관없이 보장합니다. 유치나 영구치 구분없이 치수치료비 및 신경치료도 보장합니다.

 

임플란트치료와 브릿지치료는 영구치 발치 1개당 100만원을 보장하고, 2년 미만까지는 연간 3개 한도 및 2년 이후부터는 개수에 제한없이 보장합니다. 틀니치료는 보철물당 100만원을 보장하고, 연간 1회 한도로 보장하고 있습니다. 계약일로부터 90일 면책 및 2년 미만까지는 50%만 지급합니다. 재해로 인한경우 면책기간이 없으며, 일반형의 경우 보장금액 및 지급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보존치료 및 때우는치료는 어떤 재료든 개수에 관계없이 보장하며, 계약일로부터 90일 면책 및 1년미만까지 50%를 지급합니다. 크라운은 연간 3개한도이고, 프리미엄형은 2년 이후부터 개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신경치료 및 치수치료비도 보장하는데요, 유치나 영구치 구분을 하지 않습니다. 좀전과 마찬가지로 계약일로부터 90일간은 면책이고, 1년미만까지는 50%만 지급합니다.

 

치과치료보장개시일은 기존 보험들의 면책과 동일한 개념으로 계약일 또는 부활일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날의 다음날부터 치과치료보장개시일이라고 합니다. 계약일부터 그날을 포함해서 90일이 지나지 않은경우 치과치료에 대한 보장을 받으실 수 없으며, 재해로 인한 치료는 치과치료보장개시일을 계약일로 하므로 계약일부터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정한 치아보장보험의 피보험자 가족관계등록부상 또는 주민등록상에 기재된 가족이 이 보험에 추가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피보험자의 수에 따라서 주계약 기본보험료에 대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포함 2명 가입시 2%를, 3명이상 가입시 3%를 할인받을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