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대구 파크골프 예약시스템 예약방법/위치정보

by mailgame 2024. 3. 6.

파크골프는 공원(파크)과 골프가 합쳐진 현대 스포츠인데요, 공원에서 나무로 된 클럽을 이용해 공을 쳐서 잔디위의 홀에 넣는 운동이며, 여러종류의 금속제 클럽을 사용하는 골프와는 다르게 하나의 목제 클럽만을 사용합니다.

 

한가지의 클럽만 사용하는 이유는 티에서 홀컵까지의 거리가 100미터가 채 안되기 때문인데요, 홀컵까지의 거리가 가끔은 600미터에 육박하기도 하는 골프와 가장 구분되는 점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시/군마다 파크골프 경기장이 한두개씩 지어져 있는데, 대체로 50~60대 나이의 사람들이 즐기고, 60대 이상 노인들이 경기장에 나타나는 모습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구 파크골프 예약시스템 홈페이지(파크골프예약시스템 (daegu.go.kr))에 접속하여 예약하는 방법과 파크골프장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할 수 있고, 웹과 모바일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총 2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온라인 예약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단계는 예약정보 입력입니다. 통신사/이름/주민번호/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전송]을 선택하여 휴대폰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3분 내에 입력해서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파크골프장 및 예약일시를 선택하고, 예약버튼을 눌러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단계는 예약완료 안내입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예약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일시에 맞춰 예약한 파크골프장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파크골프장 찾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대구광역시의 파크골프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및 휴식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시스템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053-803-3831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2031

 

농협 홀인원보험 - 스크린골프장 홀인원보험

NH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험상품 > 여행/레저 > 스크린골프장 홀인원보험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농협 홀인원보험 상품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골프 라운딩도 동반인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76

 

한화 홀인원 보험 [한화 백돌이 보험]

한화 홀인원 보험 상품인 한화 백돌이 보험의 특징과 보장내용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원데이보다 저렴한 골프보험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날짜 기준으로 월보험료는 2900원입니다. 해당상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954

 

스크린골프 홀인원보험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보험)

스크린골프는 스크린상에 가상 시뮬레이션 화면을 띄워서 가상현실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터입니다. 현실에서의 상호작용을 가상공간에 부여하는 것이므로 메타버스의 정의에도 부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