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일상은 기술의 진보를 통하여 끊임없는 변화를 요구하는 환경에 직면하고 있는데요, 한국신용카드결제(KOCES)는 이러한 변화에 민첩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지급결제 서비스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고도화를 통한 경쟁력을 강화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진화된 시스템 인프라를 구축하여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있는 온/오프라인 지급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변화된 소비 및 결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서비스모델 확장과 신성장의 동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네요.
오늘은 한국신용카드결제 사업에 대한 소개와 제공서비스 및 특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신용카드 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 결제 및 오프라인을 잇는 O2O 결제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제센터 내에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24시간 시스템 모니터링과 위험이슈 발생시 체계적인 대응 및 신속한 상황보고를 통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편결제, 멤버십/포인트결제, 국가바우처결제, DCC서비스 등 다양하고 편리한 결제관련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재/전력차단/재해발생 등 위기상황을 대비하여 금융특화 프리미엄 센터에 KOCES의 IDC센터를 구축했고, 메인 데이터센터에서 장애발생시 백업 데이터센터에서 DR시스템이 가동되어 365일 24시간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이나 PC에서 사업장의 승인내역, 승인거절 사유, 매출집계, 입금, 부가세 참고자료 등의 체계적인 정산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OCES는 전국에 위치한 대리점을 통하여 고객맞춤 솔루션과 고품질의 사후관리를 제공하며, 단말기 최초 설치시 관리 대리점이 지정되고, 가맹점 환경에 맞는 솔루션과 유지보수업무 제공을 통하여 매장운영의 불편을 최소화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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