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게임

의사게임

by mailgame 2015. 4. 3.







진료 과목은 안과이며 아이들의 눈을 치료하기 위한 게임입니다 ㅎㅎ

종합병원이라든지 중대한 수술을 진행하는 플래시가 아니기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눈 진료와 시력, 색맹검사,

안경 맞추기 등에 대한 것들을 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의사게임이라고 하기에는 좀 싱겁나요? 그래도 아이들은

재미있어할 것 같네요 ㅎㅎ

 

 

우리가 진료할 수 있는 아이들은

총 4명이 있습니다. 이들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하여 치료할 수 있는데요

저는 두번째에 위치하고 있는 주황색 원피스를 입은 여자아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ㅋㅋ

 

 

제일먼저 해야할 행동은

눈에 안약을 넣는 것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세방울씩

넣어주었던 것 같네요 ㅎㅎ 아이라서 그런지 눈이 엄청 큽니다 ㅋㅋㅋ

그런데 의사게임에 나오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보통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눈 사이즈가 크더군요 ㅎㅎ

 

 

아이드롭 과정을 마치고나서

차트표에 체크를 합니다. 모두 여섯가지의 진료항목이 있는데

그 중에서 첫번째를 마쳤다는 뜻이죠 ㅎㅎ 그 다음은 컴퓨터 체크라는데

어떻게 하는건지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특수한 기계를 이용하여

환자의 눈에 초점을 맞추는 것 같은데 이건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되

스크린 우측 하단쯤에 있는 화살표 그림을 눌러가면서 조준과 눈이 일치하도록

맞춰주어야 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 과정은 레이저 어플리케이션이라는 치료입니다.

눈에 뭍어있는 티끌같은 것들을 없애는 것 같은데요 이것도 역시

마우스를 이용하여 지저분한 것들을 하나씩 제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

 

 

이 모습은 색맹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문제입니다. 이건 의사의 입장이 아니라

환자의 입장에서 테스트를 해야되네요 ㅋㅋ 색맹이신 분들은 이거 맞추기 힘드실겁니다 ㅋㅋ

시력검사와 안경 고르기까지 마치면 이 게임은 끝이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