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경동화물 지점조회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

by mailgame 2020. 10. 1.

경동물류와 합동물류는 양사 대표이사가 형제인 특수관계사로 업무협력 약정서를 체결하고 경동택배, 경동/합동택배 등 상표명을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1970년대 이래 배송노선 및 터미널과 영업소를 공유하던 두 회사는 2013년에 합동물류가 분리되며 경동측은 중량화물과 기업물류를, 합동측은 소화물과 일반택배 시장에 중점을 두고있습니다.



오늘은 경동화물 지점조회 또는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해보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일단은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웹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영업소위치]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메인화면 중간쯤에 있는 [영업소조회] 아이콘을 클릭해도 동일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국 영업소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픽업해줍니다. 계열사 소개 링크를 눌러서 해당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고, 택배운임을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경동화물 지점조회 페이지가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좌측부분에 검색창이 있는데요, 주소 또는 영업소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키워드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측 부분에는 지도가 있는데요, 카카오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주소로 지정하고 위치입력을 해보았습니다. 강원도에 있는 태백을 검색해보았는데, 1개의 결과가 나오더군요. 태백황지112 지점인데, 해당 지점을 클릭해서 위치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번호 정보도 나와있기때문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번시간 경동화물 영업소 조회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글쓰기를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