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희망나누미론 상품요약

by mailgame 2021. 1. 16.

Hopeloan 또는 희망나누미론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네가지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제 블로그에도 각각의 상품들에 대해서 상세안내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직장인/전문직 대출입니다. 재직기간이 최소 1~3개월, 프리랜서의 경우 6개월이면서 최저소득이 1200만원 이상일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문직은 저금리 추가대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대상연령은 20세~65세까지이고 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최고 1억원까지입니다. 금리는 연 6%~24% 이내이고, 상환은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합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지만 중도상환수수료는 상품에 따라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업자대출을 보겠습니다.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지입차주 등 사업자대표를 대상으로 하는데요 사업자개시 3개월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사업자개시 이후 1년이상 매출증빙가능하고 최대 8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개업예정에 있거나 3개월미만의 경우에도 소액대출은 가능합니다.

 

세번째로는 여성주부론을 보겠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여성이나 급전이 필요한 여성 및 주부 등을 대상으로 하며, 간편한 인증절차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라면 무소득이나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하고, 신용도나 카드사용이력 등을 참고합니다. 8등급 주부라도 소액신청이 가능한데요, 이때는 카드사용이력이라든지 배우자의 소득 등을 참고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자동차부동산소유자 대출상품을 보겠습니다. 부동산이나 자동차 소유자 또는 전세보증금 5천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연령은 20세 이상이면 됩니다. 한도는 최대 8천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최대 24% 이내입니다. 이번시간 희망나누미론 대출상품에 대한 안내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상담을 통하여 대출가능여부와 한도를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