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로젠택배 배송조회 하는법

by mailgame 2021. 1. 21.

온라인 마켓에서 쇼핑을 하면, 해당 상품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우 사고싶어했던 물건일수록 택배가 도착하는 날짜만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배송조회 서비스를 활용하여 실시간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로젠택배 배송조회 하는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로젠 뿐만아니라 다른 택배사들도 확인하는 방식은 거의 비슷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LOGEN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줌,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사이트 링크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메인화면에서 곧바로 [택배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려서 퀵서비스 영역에 있는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총 세가지 방법으로 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먼저 운송장 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번호는 총 11자리이며 하이픈을 제외하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로는 고객정보로 조회할 수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예약번호로 조회하는 방법이며, 예약번호 숫자 12자리를 입력하고 고객명을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모바일, ARS 등에서 예약한 접수번호와 고객명으로 조회합니다.

 

저는 현재 로젠에 주문한 상품이 없기때문에 배송조회를 할 수 없었는데요, 임의로 11자리 숫자를 입력하여 조회해보니 역시나 배송자료를 찾을 수 없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혹시나 제대로 입력했는데 조회가 안된다면 위에서 언급하고 있는 체크사항들을 확인해보세요. 수기송장 중 전산등록이 누락된 경우에는 물품정보가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PC와 인터넷을 활용하여 로젠택배 배송조회를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도 제공하기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배송 서비스, 타 택배사 연동 및 쇼핑몰 연동, 기타 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애플의 앱스토어 또는 구글의 플레이 스토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