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다빈치 리졸브 다운로드 - Da Vinci Resolve

by mailgame 2021. 1. 22.

오늘은 Da Vinci Resolve 또는 다빈치 리졸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블랙매직 디자인사에서 만든 실시간 및 타임라인 기반의 영상편집, 컬러 그레이딩 소프트웨어입니다. 윈도우, 맥, 리눅스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현재 할리우드에서 제작되는 대부분의 영화들은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색보정 작업을 합니다.

 

저에게는 사실 다소 생소한 프로그램이긴 한데요, 영상관련 작업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할 것 같네요. 그럼 먼저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보겠습니다. Google 검색을 활용했으며, 접속 후 메인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전문적인 편집, 색보정, 시각효과, 오디오 후반제작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도 사용법을 익힐 수 있고, 전문가가 필요로하는 강력한 기능도 지원합니다. 여러개의 응용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우거나 각각 다른 작업을 위하여 소프트웨어를 전환할 필요없이 고화질로 신속히 작업할 수 있습니다.




작업 전반에 걸쳐 카메라의 원본 이미지 화질로 작업이 가능하고, 하나의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본인만의 후반 제작 스튜디오를 운영하는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빈치 리졸브 다운로드 제공 버전들을 보겠습니다. 현재 네가지가 있는데요 각각은 16, 스튜디오16, 17베타, 스튜디오17베타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으니 원하는 버전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는 맥, 윈도우즈, 리눅스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를 선택할 것 같네요.

 

다운 및 설치를 위해서 입력해야 할 세부사항들이 있습니다. 이름, 회사, 이메일, 전화번호, 국가, 지역 등인데요 제품의 사용 용도와 추가로 필요한 기능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등록 &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