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넷플릭스 PC버전 및 여러 디바이스 지원

by mailgame 2021. 2. 10.

NETFLIX라는 것을 처음 알았을때만 하더라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인지 몰랐는데, 요즘에는 가정에서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PC버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PC뿐만아니라 티비,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합니다.

 

먼저 넷플릭스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메인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으며 최초 1개월동안은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고 1개월이 지나기 전에 멤버십 해지 예약을 하면 과금되지 않으며, 따라서 가입즉시 바로 해지를 해도 한달동안은 무료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30일 무료 사용] 버튼을 눌러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맞춤형 컨텐츠 서비스를 비밀번호 설정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Netflix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계정 설정을 마무리하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티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크롬캐스트, 애플티비,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고 간편하게 저장하고 빈틈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각종 영화와 TV프로그램을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TV에서 무제한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자주 묻는 질문에서 시청이 가능한 디바이스 항목을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PC에서 netflix.com을 통해 곧바로 넷플릭스 PC버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고 넷플릭스 앱을 지원하는 다른 여러 디바이스에서도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