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400kbps 속도 무제한 요금제 (T플랜 안심2.5G)

by mailgame 2021. 3. 26.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만한 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티플랜 요금제 중 하나를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그동안 가장 저렴한 33000원짜리 세이브 요금제를 쓰고있었는데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추가 사용량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얼마전부터는 T플랜 안심2.5G 상품으로 변경하여 쓰고있는데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해도 400k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해당 상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상품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요금제] 항목을 누릅니다.




[T플랜] 영역에서 종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총 여섯가지가 있습니다. 요금이 비쌀수록 데이터 제공량도 늘어나고 혜택도 많지만 저는 2.5기가 정도만 있어도 충분하기때문에 43요금제를 골라보았습니다.

 

데이터 2.5GB 소진 후 400kbps 속도로 계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 및 부가통화는 150분을 제공하고, T가족모아 데이터 이용 혜택이 있는데 받기만 가능합니다. 매일 00시부터 07시까지는 사용 데이터의 4배를 제공하며, 요금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43000원입니다.

 

데이터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보겠습니다. 사실 사람들마다 한달에 필요한 데이터의 양이 다를 수 있는데요, 저는 대부분 와이파이를 활용하기때문에 실제적으로는 2GB 내외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 양에 따라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가입과 해지방법에 대한 안내도 보겠습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지점 및 대리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티월드 앱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대리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해서 편하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