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이크레더블 신용평가 [민간기업제출]

by mailgame 2021. 3. 29.

혁신을 통해서 고객의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최초로 기업간 거래에 기업신용등급을 활용하여 거래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기업신용인증 서비스를 시작해서 기업신용인증시장의 마켓리더로서 독보적인 시장지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이크레더블 신용평가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웹검색을 활용하여 위의 그림과 같이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기업신용평가]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이크레더블 신용평가 서비스 페이지가 뜨는데요 [서비스 안내] 메뉴를 선택하고 [평가서비스 안내] 항목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항목들 중에서 [민간기업제출(신용)] 항목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공공기관입찰, 아파트입찰, 민간기업제출, 투자용기술평가, R&D자금지원용 기술평가, 당좌거래용, 여신참고용, 기술가치평가 서비스들이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세요.

 

DNA라는 것은 해당 기업이 제출한 재무, 비재무 자료 및 부가세 관련자료, 금융거래자료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기업분석정보 및 신용등급 정보를 전자문서로 구현한 기업분석 보고서입니다. DNA PLUS는 민간기업 거래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보고서의 내용에 경영분석까지 확장된 내용으로 활용범위가 확대된 보고서입니다. DNA와 이용절차 및 제출서류는 동일하지만 건설업종에 한해서 이월공사내역을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특징으로는 호환성, 기업분석의 고도와, 쉽고 간편하게 원청사에 제출 가능이 있는데요 각각에 대한 상세설명 및 안내에 대해서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절차 및 제출서류안내를 확인해볼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