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웹소설 하이북 이용안내

by mailgame 2021. 4. 14.

저는 개인적으로 웹툰이나 웹소설 등을 아예 보지 않기때문에 요즘 어떤 시리즈가 유행하는지도 잘 모르는데요, 그러한 것들을 챙겨보는 분들은 재미난 시리즈가 있을때마다 꼭 챙겨보는 것 같더군요. 마치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것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웹소설 하이북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려고 하는데요,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서 몇 몇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고 소설, 웹툰, 만화 등이 있습니다. 또한 선물함, 내서재, 충전소, 쿠폰등록을 이용할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려서 최근에 업데이트된 소설들을 보겠습니다. 무협, 판타지, 로맨스 등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임의로 하나를 골라서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남궁세가라는 소설을 골라보았습니다. 뭔가 그림이 화려하게 그려져있지만 막상 들어가보면 텍스트로 되어있는 소설입니다. 첫화보기는 무료이기때문에 로그인 없이도 보실 수 있습니다.

 

작품소개에서 줄거리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때 잘나가던 남궁세가는 현재 몰락하여 천대받고 멸시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곳에 방계혈족인 남궁강해가 왔는데, 숙부인 남궁조석에게 입은 은혜를 갚기위한 남궁강해의 처절한 노력과 성장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저는 줄거리를 봐도 이게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군요.

 

총 299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1화는 로그인 없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2화부터도 무료라고 적혀있긴 한데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더군요. 그럼 웹소설 하이북에서 제공하는 다른 작품들도 확인해보시구요, 오늘의 글쓰기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