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엔비디아 제어판 설치

by mailgame 2021. 4. 21.

오늘은 엔비디아 제어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NVIDIA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제어판도 같이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동일할거라고 생각하고 그 기준에 따라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엔비디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드라이버 메뉴를 선택합니다.

 

보통은 자동으로 해당 PC에 맞는 드라이버가 선택되는데, 만약 자동선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동으로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드롭다운 목록에서 제품에 알맞는 드라이버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제품 유형, 시리즈, 계열, 운영 체제, 다운로드 다입, 언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 버튼을 눌러서 결과를 확인합니다.

 

결과 페이지에서는 버전, 배포날짜, 운영체제, 언어, 파일크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가이드, 제품 지원 목록, 추가 정보도 나와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을 수 있으며, 인스톨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인스톨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OK] 단추를 누르기만 하면 되는데요, 혹시라도 저장할 위치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폴더모양 버튼을 눌러서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이제 엔비디아 제어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의 비어있는 곳에다가 마우스 우클릭을 하여 [NVIDIA 제어판]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다양하게 옵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