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트위터 PC버전 다운로드

by mailgame 2021. 5. 20.

인스타그램이라든지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와 같이 SNS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소식을 지인들에게 전하고, 그들의 소식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예 하지 않다보니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도 잘 모릅니다. 보통은 스마트폰으로 이용할텐데, 컴퓨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버전이 있습니다. 오늘은 트위터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윈도우즈용 트위터 앱은 Windows Store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에서 트위터 앱을 실행하고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계정을 생성합니다.




사용자 아이디,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선택하고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존에 계정이 있다면,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 탭을 선택하여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받기] 버튼을 눌러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그전에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하는 플랫폼은 총 네가지가 있으며, 그중에는 PC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뉴스 속보 및 엔터테인먼트에서 스포츠, 정치, 매일의 관심사까지 트위터를 이용하여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 가장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다양한 양상을 살펴볼 수 있으며, 대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트위어톨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과 지금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주제를 알아보세요. 타임라인, 탐색, 알림, 쪽지, 프로필과 같은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추가정보에서도 여러가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설치방법에 대한 안내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이 앱을 다운받은 후 최대 10대의 윈도우즈10 디바이스에 설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