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국경영인증원 KMR 고객서비스

by mailgame 2021. 5. 29.

KMR은 ISO 경영시스템인증 및 제품인증, GHG검증, 경영평가, 시상, 교육사업을 수행하는 글로벌 종합인증기관입니다. 2017년 4월에 사명을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한국경영인증원으로 변경했습니다. 오늘은 해당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사서비스] 메뉴를 선택하여 페이지를 새롭게 열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계층과 분야의 니즈를 받영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해줍니다.

 

경영자를 위한 프리미엄 지식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는데요, 최고경영자 지식 및 교류의 장인 시그니처 멤버스를 운영하고 트랜드 세미나 및 컨퍼런스 초청을 통하여




최신 경영 트랜드를 공유합니다. CEO 경영정보 레터 서비스로 업종별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최고경영자 방문 테마연수로 기업 혁신활동 및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인증특화 V-ISO 서비스는 경영시스템 그 이상의 가치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여섯가지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 마스터 그룹을 운영하고 경영시스템 우수기업 시상을 합니다. 인증관리자 상시 직무교육과 협력 세미나 특강도 하고있어요. 또한 인증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하고, 계측기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불만이나 이의제기 처리에 따라 업무와 관련된 불만 및 이의제기 사항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재발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증운영팀과 지속가능경영팀의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주소가 나와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