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알바나라 (아르바이트 사이트)

by mailgame 2021. 6. 5.

아르바이트 사이트라고 하면 알바천국이나 알바몬이 가장 유명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외에도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Albanara 또는 알바나라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좀전에 언급한 두 사이트보다는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그래도 많은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소개 페이지부터 보겠습니다. 전통적인 알바구인 홍보만으로는 좀 더 빠르고 참신한 인재를 얻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알바나라에서는 아르바이트 얻기를 희망하는 네티즌과 개성 및 장점을 살려 알바공고를 홍보하고자 하는




기업회원분들의 중간입장에서 알찬정보를 홍보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회사명, 대표, 주사업, 서비스명, 서비스URL 정보도 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세요.

 

그럼 저도 임의로 조건을 설정하여 일자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급여, 직종, 기간, 요일, 시간, 영업, 부업별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저는 지역별 알바정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까지만 위치선택을 하고 얼마나 많은 일자리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았는데요,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일반 알바정보가 서울시 강남구 기준으로 총 4776건이 검색되었습니다. 근무지, 구인내용, 구인회사명, 급여, 등록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는 업무내용, 급여, 자격조건, 성별조건, 나이, 응모마감일, 접수방법, 근무조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기타 추가내용에서는 구인회사에서 올린 추가메모를 볼 수 있기때문에 같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