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국민은행 환율조회 [KB 환율]

by mailgame 2021. 6. 7.

올해 초부터 환율이 꽤 올랐다가 현재는 다시 주춤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소소하긴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배너수익을 달러로 받기때문에 가끔씩 환율정보 조회를 해보는 편인데요, 높을수록 저에게 유리합니다. 오늘은 KB 환율 또는 국민은행 환율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케이비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외환]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페이지가 새롭게 뜨면 [환율] 메뉴를 선택하여 [고시환율] 영역에 있는 [환율조회]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시되는 환율은 미달러화 기준으로 1만불 미만 거래시 적용되는 환율입니다. 미달러화 기준 1만불




이상의 경우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국 위안화 환율은 홍콩 시장에서 거래되는 위안화 환율을 고시합니다.

 

그럼 직접 일자별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날짜는 오늘날짜인 2021년 6월 7일이라고 설정해보았습니다. 회차를 선택하고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명, 매매기준율, 송금보낼때, 송금받을때, 현찰로살때, 현찰로팔때, 미화 환산율, 외화수표 팔때의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또한 KB 환율 계산기 서비스를 활용하여 원화를 외국화폐로 또는 외국화폐를 원화로 환산한 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고시된 환율은 미달러 기준으로 1만불 미만 환전시 적용되는 환율이며, 실제 환전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기기준 금액 이상으로 환전시 적용되는 환율은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