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착한티비 앱 - 매일티비

by mailgame 2021. 6. 9.

오늘은 착한티비 앱 또는 매일티비 어플에 대한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어플리케이션 이름이 바뀐 것 같은데요, 실시간 무료 TV로 지상파와 종편 및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용이 간편하고 해상도가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럼 Google Play Store에 접속하여 해당 앱을 찾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착한티비를 검색하시면 곧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마치 리본 모양을 하고있으며 가운데에 HD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모습을 잘 기억해보세요.

 

최근에 다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동일한 키워드로 찾아보면, 매일티비가 대신 검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어플이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전 어플과의 아이콘과 모양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거의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앱 소개 부분에서도 이름을 변경했다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실시간 무료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별점수는 현재 4점입니다. 전체이용가이고,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는 해당 앱이 제공하는 기능들을 보겠습니다.

 

누구나 회원가입 없이 실시간 무료티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즐겨찾기 마이채널에 자주가는 채널을 등록할수도 있습니다. 제스쳐 기능도 있으며, 실시간 HD 방송이라서 와이파이 환경에서 시청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변경사항으로는 앱 이름변경 및 제스쳐 기능을 좀 더 부드럽게 수정했다는 내용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