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무료 사주팔자 보기 - 삼성생명 토정비결

by mailgame 2021. 7. 22.

사주명리 또는 사주팔자 혹은 팔자명리는 사람이 태어난 연월일시의 네 간지 또는 이에 근거하여 사람의 길흉화복을 알아보는 학문입니다. 보통 본인이 태어난 연도와 월 및 날짜까지는 기억하고 있겠지만 몇 시에 태어났는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정확한 사주를 보기위해서는 미리 알아두면 좋겠죠?

 

오늘은 삼성생명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무료 사주팔자 보기가 가능하기때문에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라이프&]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운세톡톡]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정통운세에서는 월간종합운세와 신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에서는 매일매일 하루 운세를 살펴보고 활용할 수 있는데요, 재물과 투자운 및 종합애정운을 볼 수 있어요.




타로에서는 오늘, 월간, 신년타로 및 고민해결을 할 수 있으며 일상운세에서는 꿈자리해몽과 벼락부자비법 및 자녀관리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저도 올해의 신토정비결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정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했으며,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입니다.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다면 현대는 새로운 역학적 패러다임을 가져야 하는데요, 한 해를 새롭게 살아가는 이정표가 되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사주정보에는 성별, 양/음력, 생년월일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정보를 입력하고 [운세보기] 버튼을 눌러서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든에 고객의 사주정보가 저장되지 않기에, 로그인 후 한번은 사주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