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라이나 질문하나로 암보험 (무배당 갱신형)

by mailgame 2021. 8. 30.

암보험은 암에 걸렸을때 수술비, 입원비, 통원치료비 따위의 의료비용이나 그로인한 수입감소를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계약조건에 따라서 암으로 인한 사망까지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무배당 라이나 질문하나로 암보험 갱신형 상품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병이 있거나 나이가 많아도 한가지 질문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암직접치료비와 암진단금 둘 다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가입 90일 후에 보장하고 2년이내 진단시 50%를 보장합니다. 암세포만 공격하는 표적항암약물치료도 가능하며, 특약가입시 업계최초로 집중보장한다고 하네요.

 

이쯤되면 과연 하나의 질문이 무엇인지 궁금하실겁니다. 최근 5년 이내에 의사로부터 진찰 또는 검사를 통하여 암이나 제자리암 또는 간경화로 진단받거나 입원 또는 수술을 받은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요약하자면 최근 5년이내에 간경화나 암에 걸린적이 없으면 되는거네요. 이 한가지 요건을 충족하면 지병이나 병력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암치료비는 일반암을 기준으로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하며, 40세 남성 기준 월 11,895원으로 암진단금과 암치료비 모두 보장이 가능합니다. 암진단금과 암직접치료비도 같이 보장받는 암보험으로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어요. 월보험료에 대한 예시는 위의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이대와 성별에 따른 비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표적항암약물치료는 항암치료중 가장 발전한 치료방법인데요, 다만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항목이 많기때문에 비싼 치료비를 마련할 수 없어서 도중에 포기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라이나에서는 최초로 표적항암약물치료를 집중 보장해준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