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by mailgame 2021. 9. 7.

Sennheiser는 독일의 음향기기 및 음향장비 전문 제조 및 판매회사입니다. 베이어다이나믹과 함께 세계적인 음향기기 회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로 자회사는 게오르그 노이만이 있으며 스튜디오 마이크를 만듭니다. 또한 자회사로서 클라인+험멜이 있으며 스튜디오 모니터를 만듭니다.

 

오늘은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서비스 택배 접수를 위한 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접수거는 순차적으로 점검되고, 점검 및 고객상담 이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유상수리는 고객이 수리 진행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서비스 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발송해줍니다. 택배비는 서비스 접수시 고객부담, 완료시 젠하이저 부담입니다. 보증수리시 필요한 서류는 구매증빙서류와 제품보증서가 있습니다.

 

다음은 서비스센터 주소를 보겠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613,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락처 정보도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만 제공되는 재구매 프로그램은 수리가 불가능한 고장 발생시, 사용한 기간에 따라서 소비자가격의 40~50% 할인을 받고 동일제품 또는 지정된 대체상품으로만 재구매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컨슈머 이어폰, 헤드폰만 해당되며 Pro제품은 제외되고 분실된 제품 역시 제외됩니다. 단품으로 구매가 가능한 경우에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제품의 서비스에 대한 권한은 합작 회사로 이관되었는데요, 게이밍 제품에 대한 구매 및 서비스 문의는 한국 내 총판회사를 통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제품들은 정상적으로 서비스 운영되고 있으니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