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mailgame 2021. 9. 9.

옛날에 하이마트에서 구매했던 키보드를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략 5년정도는 쓴 것 같은데, 현재까지 크게 이상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덕분에 블로그 운영도 열심히 하고있네요. 이번시간에는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하이마트 쇼핑몰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홈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여 자주붇는 질문, 하트톡,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지원센터 문의 페이지에서는 온라인 판매 서비스와 오프라인 매장 문의에 대하여 궁금한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쇼핑과 오프라인매장에 대하여 일대일 문의를 할 수 있고,




하트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홈케어 및 이전설치 문의 전화번호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홈케어와 이전설치에 대해서 궁금한 질문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매장/쇼핑몰 문의는 09시부터 18시까지 할 수 있으며, 명절당일에는 휴무입니다. 1번을 누르시면 매장문의를 할 수 있고, 2번을 누르시면 온라인 쇼핑몰 문의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각각에 대한 세부 ARS 번호들이 안내되어 있으니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케어/이전설치 문의는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번을 누르면 홈케어, 2번을 누르면 이전설치이며 상담원 연결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