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고발마트 닷컴 - 아이스크림크림

by mailgame 2021. 9. 13.

상품명만 보면 식품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아이's 크림이라고 하여 아이를 위한 보습크림입니다. 오늘은 고발마트 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해당 상품에 대한 가격과 특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타 사이트에서는 얼마에 판매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현재 고발마트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GO발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아이스크림] 정도로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합니다. 그러면 몇 몇 상품들이 나오는데요, 아이스크림크림은 현재 28,700에 구매할 수 있고 즉시할인적립금은 700원입니다. 판매자는 세수무역이고, 배송비는 2,500원이네요. 배송업체는 CJ대한통운이고, 주문마감은 평일 오후 3시입니다.

 

MD가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하는데, 아이를 위한 보습크림이어서 아이's크림으로 이름을 붙였다가, 검색하면 먹는 아이스크림만 나와서 다시 아이스크림크림으로 개명했습니다.




제품명에 걸맞게 아이를 위한 상품이기도 하지만 어른들에게도 좋으며, 보습은 물론이고 각종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높습니다. 강한 향이나 자극이 싫은 분들께 추천하며, 자극없이 촉촉합니다.

 

의약품이 아닌 화장품으로 분류되는 상품이라, 피부 문제에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딸 잘라 말하기 어려우나 본사 홈페이지의 구매후기를 보시면 많은 분들이 극찬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을거라고 합니다.

 

1년간 초지방목 후 축사에서 맥주홉을 넣은 사료만 먹인 철저히 관리된 말의 마유를 사용하고, 아빠의 사랑으로 만들어 20가지 유해성분 및 디메치콘이 무첨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초저자극 보습력은 물론이고, 놀랍도록 적은 끈적임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느끼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