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올크레딧 고객센터

by mailgame 2021. 9. 15.

신용등급은 개인신용평가회사에서 각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한 등급을 말합니다. 신용거래시 연체유무, 금액, 기간, 다중채무 등을 종합하여 정해지는데요 나이스지키미와 올크레딧 및 SCI평가정보 모두 평가 항목과 반영률이 대동소이합니다. 그런데 2021년 1월부터 신용등급제의 폐지로 인하여 등급을 매기는 것이 무의미해졌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올크레딧 고객센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서비스 소개부터 간단히 보겠습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금융관리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최초 및 국내최대의 우량정보를 제공하는 올크레딧에서는 현대사회의 필수품인 신용과 명의 그리고 금융관리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하단까지 내리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하고,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되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팩스번호와 이메일주소도 표시되어 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크레딧에서 자주 찾는 질문들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궁금한 질문사항을 문장 및 단어로 입력하여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신용관리서비스, 신용보고서상세, 명의보호, 카드, 대출관리, 아카데미, 회원일반, 구매와 결제, 기타로 구분되어 있어요.

 

올크레딧에서는 나의 신용현황을 분석하고, 카드발급진단이나 대출가능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혜택 비교부터 발급진단까지 한번에 할 수 있고, 신용도 하락없이 대출상품별 이용 가능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