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파인뷰 플레이어 다운로드

by mailgame 2021. 9. 16.

옛날에는 자동차에 블랙박스가 없는 차량들도 많았는데, 요즘에는 거의 대부분의 차량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할 수 있고, 보험료도 할인되기때문에 저렴한 제품이라도 구매하여 달아놓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비싼 제품은 그만큼 내구도라든지 성능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파인뷰 플레이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해당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서비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자료실] 항목을 눌러서 [제품 업데이트] 및 [블랙박스] 항목을 선택하고 [플레이어 다운로드] 항목을 눌러주세요.

 

파인뷰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어들을 리스트의 형태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 순으로 정렬되어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FineVu_Player 및 2.0버전입니다. 조회수로 보자면 2.0버전이 더 인기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먼저 오리지널 버전을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열어보겠습니다. [파인뷰 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은 후 설치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비스타 이후의 버전에서는 파인뷰 플레이어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다음은 2.0버전에 대해서도 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은 후 인스톨하여 실행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7버전 이상을 지원하며 좀전처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합니다. 2018년 8월 이후에 출시된 모델에 사용할것을 권장하고 있으며, 일부 모델에서는 지원되지 않는 항목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