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고스트 마우스 2.0 다운과 설치

by mailgame 2021. 9. 23.

마우스 매크로 또는 녹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PC를 하다가 반복적인 작업을 해야할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스트 마우스 2.0 버전을 다운받는 방법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Google 검색을 활용해서 해당 파일을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GhostMouse를 사용하면 윈도우 PC에서 일련된 마우스 클릭과 키입력을 기록하고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녹음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녹음을 누르고 응용 프로그램에서 녹음하려는 키보드 및 마우스 동작 시뮬레이션을 시작합니다.




녹음된 시퀀스를 재생하려면 재생을 눌러주세요.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7부터 10버전까지 그리고 64비트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보안팁이 적혀있는데요, 계정관련 작업을 기록하는 경우 악성코드가 계정정보를 유출하지 않도록 스크립트 파일을 올바르게 저장하라고 하네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최신버전은 3.2.3이며, 히스토리 영역에서 2.0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형태는 압축형식으로 되어있으며, 압축해제 후 설치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받으면 되는데요, 저는 2.0버전으로 받아보았습니다. 압축파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고 우클릭하여 풀기항목을 선택합니다. GhostMouse 폴더를 눌러서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파일들이 있는데요 SETUP.EXE 파일을 눌러서 설치 후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