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자막 한방에 다운로드 (자막 편집기)

by mailgame 2021. 10. 1.

오늘은 케이벤치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자막 한방에 다운로드와 설치 및 실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자막 편집기 기능도 제공하는데요, 제가 찾아본 프로그램의 버전은 3.22입니다. KBENCH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운로드센터, 멀티미디어/그래픽, 동영상 유틸리티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국산 자막조절기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파일명, 운영체제, 제작회사, 라이센스, 등록일, 용량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크롬에서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볼 때 자막이 맞지 않아서 불편을 겪는 유저들이 있는데요, 한방에라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도 쉽게 자막시으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0버전 이후부터는 자막편집, 싱크조절 기능에 대한 완전한 실행취소 기능을 구현함으로써 편집에서의 편의성을 제공해주며 편집부와 동영상 표시부를 분리하여 편집, 싱크조절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DVD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자막수정중에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전체화면 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에, CD에 동영상이 있고 자막이 하드디스크에 있어 못보는 영화, DVD 등을 감상할 수 있는 플레이어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설치 방법을 보겠습니다. 인스톨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들간의 충돌을 최소화 하기위하여 가급적이면 현재 실행중인 모든 응용프로그램들을 종료해주세요. 약관동의 및 위치지정 등을 하시면 최종적인 인스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캐릭터가 글러브를 착용하고 권투를 하고있는 모습의 아이콘을 실행하시면 되는데요 파일, 동영상, 편집, 보기, 자막, 다국어, 도구, 도움말 메뉴들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