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MG손해보험 고객센터

by mailgame 2021. 11. 15.

이번시간에는 MG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ARS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장기보험 가입문의, 자동차보험 가입문의, 인터넷상품 전화상담 번호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상담사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긴급출동이나 자동차사고접수는 24시간 통화할 수 있어요. ARS 단축번호 안내도 드리겠습니다.




1번은 자동차고장 긴급출동서비스, 2번은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3번은 질병이나 상해 및 운전자보험 등 보험료납입과 계약관련 문의입니다. 보험료 납입 가상계좌 문자안내, 보험료 납입문의, 중도/만기/해지환급금 관련문의, 계약내용 및 기타문의 상담사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4번은 질병/상해/운전자보험등 보험금 청구관련 문의이며 보험금 청구서류 문자안내,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안내, 보험금 청구서 팩스발급, 상조보험 서비스 요청, 보험금 청구관련 상담사연결이 가능합니다.

 

5번은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 및 발급문의, 6번은 보험계약대출 관련문의, 7번은 ARS증명서 셀프발급서비스 및 ARS 이용요금안내, 8번은 빠르고 간편한 ARS 서비스입니다. 고객콜센터 이용시 통화내용이 녹음되며, 서비스 내용에 따라서 일부 정보확인 및 이용자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의 경우 일반전화는 시내전화 요금이 이용자에게 부과되며, 시외전화 추가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의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