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똑똑가계부 어플

by mailgame 2021. 11. 20.

소비를 그렇게 많이 하는 것 같지도 않은데, 한달 생활비를 따져보면 대략 100만원 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나중에 집을 살때 조금이라도 융자를 줄이려면 돈을 많이 모아놓아야 하는데, 그게 잘 되지 않네요. 가계부라도 매일같이 작성하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똑똑가계부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위의 그림처럼 검색하시면 해당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다른 앱들도 많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걸로 선택하여 다운받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똑똑가계부를 평가한 사람들의 수를 보시면 대략 20만명에 이를만큼 인기있는 앱인데요, 점수또한 높기때문에 여러분들이 사용하기에도 신뢰가 갈거라고 생각합니다.




수입과 지출을 관리해주고, 카드나 은행내역문자 자동입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알뜰한 소비생활을 위한 예산기능을 제공하고, 기간별 통계와 카테고리별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차트, 정산, 편의기능 등이 있습니다.

 

SMS와 MMS로 오는 은행과 카드사 문자 자동입력 기능이 있고, 푸쉬알림 어플의 입출금 메시지 자동입력 기능이 있습니다. 지출과 수입내역을 입력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주별, 월별, 연별 예산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하고 강력한 통계 및 차트기능도 지원하고, 목록과 달력기능도 지원합니다.

 

구글 드라이브를 통한 데이터 클라우드 백업과 복구기능도 제공하며, 다양한 컬러의 테마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과 엑셀파일 내보내기, 전세계 96개의 기본통화 설정, 카테고리 분류기능도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