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현대해상 팩스번호 서류제출 방법

by mailgame 2021. 11. 22.

오늘은 현대해상 팩스번호를 활용하여 구비서류를 제출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접수를 위한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스마트폰 앱 접수의 경우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하고 보험금 청구금액이 500만원 이하인 건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만 보험금 심사과정에서 원본서류 및 추가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또는 마켓에서 앱 설치 후 보험금청구가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4.0이상 및 iOS 7.0이상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접수도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이용대상은 보험금 청구금액이 500만원 이하인 건입니다. 보험금 심사과정에서 원본서류나 추가서류 제출을 요청드릴 수 있어요.




접수 이용절차는 회사가 정한 인증서 로그인, 청구내역 입력, 구비서류 접수, 보험금청구 완료, 담당자 배정 및 처리, 보험금 지급 순입니다. 다음으로는 콜센터 접수방법을 보겠습니다.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이용방법을 보시면, 콜센터로 연락하여 구비서류 문자안내 및 보험금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팩스번호가 따로 홈페이지에 언급되어 있지는 않네요. 우편접수는 접수처 주소로 보내시면 되고, 보험금 청구서 작성 후 구비서류 우편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방문접수를 보겠습니다. 구비서류 준비 후 방문접수를 할 수 있고,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서울, 인천, 수원, 대전, 전주, 광주, 부산, 대구 울산, 제주에 위치한 주소정보가 나와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