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인코리아 금융서비스 목적별 상품안내

by mailgame 2021. 11. 25.

인슈런스 코리아 파이낸셜 서비스 또는 인코리아 금융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보험가이드 목적별 상품안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다섯가지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는데요, 각각에 대해서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건강/상해 대비보험입니다. 종류를 보시면 실손의료, 암, 치아, 종신, 정기, 유병자, 유병력자 실손의료보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실손의료보험의 경우 보험사고 발생시 피보험자가 실제로 입은 손해액을 지급하는 보험으로,




치료나 수술로 병원비가 나왔을때 병원비를 돌려받는 경우가 대표적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나머지 보험상품들에 대한 소개도 확인해보세요.

 

저축/노후대비 보험은 세가지로 구분하고 있는데요 각각은 교육, 변액, 연금보험입니다. 예를들어서 변액보험은 가입자가 납입한 보험료의 일부를 주식이나 채권에 투자하는 펀드에 넣어서 운용되는 실적에 따라 발생한 이익을 나누어주는 투자형 보험이며, 유니버셜은 수시로 입금과 출금이 가능한 상품을 의미합니다.

 

가족보장 대비보험은 CI 및 간병보험으로 구분되어 있고, 자녀보장 보험은 태아와 어린이보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상세설명이 적혀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위험 대비보험은 자동차, 운전자, 화재, 여행자, 배상책임보험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화재보험은 화재로 인한 자기 재산상의 손해를 보상해주고 화재배상책임보험은 책임보험의 일종으로 화재로 인한 제3자의 생명, 신체, 재산상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질 경우 이를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