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삼성화재 행복한 안심파트너 보장내용

by mailgame 2021. 12. 31.

주택화재, 재물손해, 배상책임, 운전자비용 등 가정의 안전을 보장하는 삼성화재 행복한 안심파트너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화재로 손해 발생시 실제 손해액 기준으로 보상해드리며, 화재로 옆집에 피해를 입힌경우 손해배상금을 보상해드립니다. 또한 화재로 인한 사망 또는 후유장해 발생시 보험금을 지급해드립니다.

 

주택화재플랜으로 생활속 위험도 보장하는데요, 12대 가전제품을 국내 AS지정점에서 수리한 경우 고장수리비용을 지급해드립니다. 제조사 무상AS기간 후 청구건 및 제조년월일로부터 10년 이내 제품인 경우 보상해드리며,




보장개시일 후 60일 이내에 고장나서 수리비가 발생한 경우는 제외입니다. 1사고당 자기부담금은 2만원이고, 특정용도 냉장고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운전중 교통사고로 발생한 형사적 비용손해를 보장해드리며, 음주나 무면허사고 및 도주사고는 비용손해 관련 특별약관에서 보상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경우에는 약관에 따라서 비례보상합니다.

 

또한 해당특약 가입시 피보험자동차의 손해를 보장하는데요, 최초 계약일 또는 부활일로부터 30일이 지난날의 다음날부터 사고로 파손된 차량의 유리를 교체한 경우 가입금액 한도로 교체비용의 20%를 실손보상합니다. 침수사고로 피보험자동차에 직접적인 손해가 발생하여 실제 수리를 한 후, 언더코팅 시공을 한 경우 언더코팅 시공비용을 가입금액 한도로 실손보상합니다.

 

침수 전손사고로 폐차후 2년이내 차량구입시 부담한 취득세비용을 가입금액 한도로 실손보상하고, 차대차사고로 차량수리비용이 차량가액의 20%가 초과될 경우에는 실제 수리비용에 보상비율을 곱한 금액을 가입금액 한도로 실손보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