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by mailgame 2022. 1. 12.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계열의 생명보험사이고, 대한민국 현존하는 최고의 생명보험사입니다. 한국 생명보험업계 빅3인 한화, 삼성, 교보 중 하나로 자산총계나 매출액 기준을 종합하면 삼성생명에 이은 2위입니다. 한화금융네트워크는 한화자산운용, 손해보험, 투자증권이며 모두 각 업계 대형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마이페이지 메뉴를 열어보겠습니다. 대표전화를 확인할 수 있고, 페이지 맨 하단까지 스크롤을 내리시면 고객불편상담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 편하도록 두 번호를 한화면에 편집해보았습니다. 제공하는 메뉴로는 보험, 대출, 펀드, 신탁, 고객정보관리/변경, 퇴직연금이 있습니다.

 

다음은 [보험] 메뉴를 열어보겠습니다. 다이렉트보험 관련 연락처가 있으며, 좀전의 번호와는 다르기때문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상품에는 종신, 정기, 건강, 상해, 연금, 저축, 어린이, 장애인, 다이렉트가 있습니다. 가이드 메뉴에는 보험이란, 보험플러스, 빅데이터로 분석하는 나의 보장자산, 보험용어사전이 있어요.

 

세번째로는 [금융] 메뉴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대출상담, 펀드상담, 신탁상담을 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적혀있습니다. 대출은 인터넷, 신용, 담보, 보험계약대출과 기타상품이 있으며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펀드는 국내와 국외가 있고, 신탁상품을 확인하거나 가이드 안내를 볼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