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소리전자 판매장터 (벼룩장터)

by mailgame 2022. 1. 27.

물건을 새로 구입하는 것보다 중고로 구입하면 그만큼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중고품을 찾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자동차를 바꿀때마다 중고로만 구매를 하는데요, 굳이 새차를 사서 나중에 되팔때 감가를 많이 당하는것보다 중고로 싸게 타고다니다가 파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신차구매를 해서 아주 오랫동안 타고다닐 계획이라면 찬성입니다.

 

어쨌든 이번시간에는 소리전자 판매장터 페이지에 접속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디오관련 물품들이나 기타 물품들을 중고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판매장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하셔도 되는데, 현재 신규회원으로의 가입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회원과 정회원의 수를 보시면 상당히 적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소리전자 사정상 회원가입을 받지 않는다고 되어있는데요, 회원 및 핸드폰번호 등록이 불가합니다. 오래전부터 그랬던 것 같은데, 언제 신규회원을 받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자작부품 및 키트주문을 위한 문의전화와 팩스번호도 안내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평일 12시30분~19시까지입니다. 토요일에는 12시30분~17시까지 운영하고, 일요일과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그럼 판매장터 페이지를 열어보겠습니다. 수입오디오, 부품, 음반, 국산오디오, 업체전문인, 자작품, 계측기, 라디오, 전자종합, 벼룩종합, 햄무선기, 불용자재, 무료나눔, 광고업체, 공동제작, 오늘장터, 어제장터 게시판이 있습니다.

 

벼룩장터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들어가시면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고, 사람들이 올려놓은 게시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를 열어서 물품상태와 가격을 확인하고 거래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