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GS포인트카드 발급과 신청

by mailgame 2022. 2. 1.

GS포인트카드 발급을 받으시면 전국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GS&POINT 제휴사와 제휴가맹점 이용시 사용금액에 따라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로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멤버십 카드입니다.

 

지에스앤포인트에 가입하시면 기존 제휴사 적립금은 GS&POINT로 합산됩니다. 저도 예전에 포인트카드를 만들어서 사용했던적이 있는데요, 주유를 할때마다 적립을 했었는데 대략 한 1만원정도를 모아서 한번에 사용했었습니다.




자동차에다가 놓고다녔었는데 차를 중고로 팔때 깜빡하고 카드를 챙기지 않아서 그 이후부터는 그냥 다시 만들지 않았던 기억이 있네요.

 

포인트 카드를 발급받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라고 하는데요, GS&POINT 앱에 가입하시면 카드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혜택은 GS칼텍스 주유소와 충전소 등 GS&POINT 제휴가맹점에서 구맹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보너스 나눔카드의 경우 모바일앱에서 쌓고/쓰고, 포인트카드안내, 나눔카드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혜택으로는 적립한 포인트가 기부금으로 자동적립되고, 기부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더 큰 사랑을 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눔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여 주유할인권, 문화행사초대, 생태체험교육, 자녀환경교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