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ADT캡스 뷰가드 다운로드

by mailgame 2022. 2. 6.

ADT캡스 뷰가드는 언제 어디서든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어제 어디서나 살펴보고 든든하게 지켜준다고 하는데요, CCTV는 설치보다 중요한 것이 설치 후 관리라고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뷰가드 녹화영상 재생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ADT 뷰가드 웹관제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을 볼 수 있으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장소 리스트, 사용자 매뉴얼, 공지사항, A/S접수, FAQ, 데모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할 수 있고




[녹화영상 재생 프로그램] 항목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백업 플레이어란 녹화된 영상파일을 재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버전과 용량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영상보안을 위하여 다운로드 받은 녹화영상 파일이 암호화 되어있으며, ADT캡스 Backup Player가 설치되어 있어야만 녹화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녹화된 영상을 다른 PC에서 보거나 다른사람에게 전달할때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을 받으면 exe파일이 생성되는데요,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설치 후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PC에 저장되어 있는 영상파일을 재생시킬 수 있어요. 파일이동, 재생, 정지, 빨리감기 등과같은 기능들이 있기때문에 영상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