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해피콜 고객센터 문의하기

by mailgame 2022. 2. 10.

HAPPYCALL은 1999년 6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핵심가치는 품질 그 기본을 지키며 고객에게 실용성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를 지향하는 것, 깨어있고 유연한 감각으로 고객의 현재 라이프스타일을 껴안는 젊은 브랜드를 지향하는 것, 대한민국 소비자가 키워낸 브랜드로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한발짝 더 다가가는 브랜드를 지향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해피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문의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자주 찾는 질문의 경우 고객이 자주 문의하시는 해피콜 제품 관련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주방제품, 가전제품으로 구분하여 질문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문의의 경우, 문의하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린다고 합니다. 제목, 이름, 이메일, 연락처, 내용을 입력하고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 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고객에게 드리는 회신이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혹시나 메일도착이 안된 것 같다면 스팸메일함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품설명서 메뉴에서는 제품설명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주방제품, 가전제품으로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예를들면 해피콜 듀얼 스마트팟 제품에 대하여 첨부파일을 다운받으면 PDF파일로 사용설명서를 열어볼 수 있어요.

 

[A/S] 메뉴에서는 해피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구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대표, 사업자등록번호, 본사 및 서울지점 주소도 적혀있으니 같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