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캐디안 뷰어 다운&설치

by mailgame 2022. 3. 22.

CADian은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 또는 사용자들이 add-on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도록 많은 API를 지원하고 있으며 CADian Lisp, VBA, SDS, DRX 등을 포함합니다. 캐디안의 제품군은 두가지인데요, 기능에 다소 제한이 있는 클래식과 제한이 없는 프로로 나뉘며 각기 오토데스크사의 LT버전과 일반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시간에는 캐디안 뷰어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CADian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자료실] 영역의 [설치]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공지사항에도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디안은 캐디안소프트가 개발한 컴퓨터 지원설계 프로그램의 한 종류인데요, 개인용 컴퓨터에서 구동되며 업계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오토데스크의 오토캐드와 양방향으로 호환되고 동일한 명령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디안 뷰어의 설치와 사용은 개인과 기업 모두 무료입니다. 뷰어를 다운받거나 사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인스톨 파일의 크기가 어느정도는 있는 편이어서, 다운로드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위의 그림과 같은 설치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실행하여 인스톨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장먼저 언어선택창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한국어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사전에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 항목들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