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DGB생명 고객센터 ARS 및 위치

by mailgame 2022. 5. 19.

1988년 창립 이래 축적해온 DGB생명만의 노하우와 지점별 성공사례를 결집하여 DGB생명만의 영업 프로세스를 만들고 이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정착시키고 표준화하는 과정을 통하여 전사적 영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FC-Ship을 정립해서 업에대한 사명감, 나눔의정신, 전문가의식을 심어주기 위하여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GB생명 고객센터 ARS서비스 이용안내 및 위치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ARS서비스이용안내, 변액보험 전용콜센터 상담안내, 위치안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용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ARS는 1번부터 7번까지 그리고 0번이 있습니다. 1번은 ARS 자동화거래, 2번은 사고보험금 상담, 3번은 상담사를 통한 업무, 4번은 고령자 간편상담, 5번은 변액보험 전문상담, 6번은 소득공제납입증명서 발급, 7번은 장애인전용 상담, 0번은 당사 계약없는 고객전용입니다.




ARS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서울지역은 시내통화요금 및 그외지역은 시외 통화요금으로 부과됩니다. 070 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다음은 변액보험 전용콜센터 상담안내를 보겠습니다. 콜센터로 전화 후 ARS에서 5번을 누르시면 변액보험 펀드주치의와 변액보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번은 변액상품 상담이고, 2번은 변액펀드 상담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위치안내를 보겠습니다. 회사정보를 보시면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125 다동85 DGB금융센터이고, 고객센터는 DGB금융센터 6층이며, 대표번호는 1588-4770번입니다. 교통편은 지하철 1호선 종각역 5번출구로 청계천방향 200미터이며, 2호선 을지로입구역 2번출구로 청계천방향 270미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