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스타크레디트대부 - 해피캐피 상품 총정리

by mailgame 2022. 6. 13.

스타크레디트대부업체에서 제공하는 해피캐피 대출상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다섯개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추후에 변동사항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현재시간 기준의 5가지 상품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담보대출입니다. 본인명의 주거용 건물을 보유한 만20세~65세를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최대 7억원 및 후순위담보대출 시세의 최대 100%까지입니다. 금리는 연 9%~20% 이내이고, 연체금리 역시 연 20% 이내입니다. 상환은 원금자유상환이나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하고, 수수료는 저당설정비 등의 법무비용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전/월세 보증금 담보대출입니다. 본인명의 전/월세 계약이 있는 만20세~65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입니다. 일부상품에 한하여 소득확인이 되지않는 경우 30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20% 이내이고, 연체금리도 연 20% 이내입니다. 상환은 원금자유상환 및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하고, 취급수수료/만기연장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세번째는 차량담보 대출입니다. 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으며, 신용에 이상이 없는 만20세~65세까지를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이고, 대출금리 및 연체금리는 연 20%이내입니다. 원금자유상환/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하며 취급, 만기연장,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네번째는 회생/회복/파산 대출입니다. 개인회생 또는 신용회복을 진행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은 만 20세~65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고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자유상환이나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하며, 기타 수수료는 없습니다. 다만 모든 상품들은 심사결과에 따라서 승인결과 및 대출가능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섯번째는 기고객 대출입니다. 기존에 해피캐피를 이용중이거나 이용했던 만20세~60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입니다. 대상금리 및 연체금리는 연 20% 이내이고, 원금자유상환이나 원리금균등상환으로 합니다. 취급, 만기연장,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다른 대부업체 대출상품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36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상품

오늘은 미래크레디트대부업체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 네가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신용대출인데요,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을 진행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764

 

엠에스대부 - 엠에스론 상품요약

사실 1~2금융권을 벗어난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는것은 금리때문에 부담이 많이 될수밖에 없지만, 한편으로는 이용할수밖에 없는 상황에 있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기왕 이용할거라면 여러곳

mailgame.tistory.com

https://mailgame.tistory.com/1636

 

NR캐피탈 대부 - 캐피탈론 및 모기지론

오늘은 NR캐피탈 대부 업체에서 제공하는 두가지 대출상품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각은 캐피탈론과 모기지론인데요, 상품내용을 잘 확인해보시고 여러분들께 맞는걸로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