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상품

by mailgame 2022. 2. 3.

오늘은 미래크레디트대부업체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 네가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신용대출인데요,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을 진행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만 20세 이상 신청할 수 있으며, 대학생은 불가합니다. 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이고, 채무나 소득별로 차등적용될 수 있어요.

 

금리는 연 20% 이내이고, 상환은 자유상환으로 합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며, 대출금리가 연 20% 미만 대출인 경우 1년이내 조기상환시 조기상환수수료는 조기상환원금의 2%이고 잔존기간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다만 기납입이자와 조기상환수수료를 합산한 금액이 연 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대출신청인의 부채나 신용상태 등에 따라서 당사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경우 대출이 불가할 수 있어요.

 

부동산대출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평균 감정가의 100%이내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억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상환은 자유상환으로 하며, 대출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부대비용으로 확인서면비, 주소변경비, 말소비, 채권할인료 등의 법무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전월세 담보대출 상품은 현재 전세나 월세 거주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임대차계약서 원본을 소지하고 있으며 전세나 월세 이체내역이 있으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1억원이고, 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자유상환으로 최장 5년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조건은 본인명의나 공동명의 변경 후 1주일이 경과한 차량입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고, 채무나 소득별로 자체차량 평가금액이 차등적용됩니다. 금리는 연 20% 이내 및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부대비용으로 건당 근저당권 말소비가 발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