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글라스락 공식몰 가입혜택 및 고객센터

by mailgame 2022. 6. 30.

Glasslock은 주방용품을 제작하는 업체 또는 그 브랜드의 상품입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밀폐용기는 흠집도 잘 나고, 카레나 김치 등 색이 강한 향신료 음식을 담았을 때에는 음식의 색과 향이 밸 수 있으며, 플라스틱에서 환경호르몬이 용출될 수 있다는 우려를 세일즈 포인트로 공략하여 유리로 용기 본체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글라스락 공식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어떤 상품들을 판매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면결착캡, 원터치캡, 오븐용, 진공캡, 픽업용기, 식재료보관용기, 담금/절임용기, 탕/찌개/계란찜용, 볶음밥/덮밥용, 햇밥용기/죽용기, 클래식/핸디캡, 유리누름돌, 유리조약돌, 이유식용기, 유리젖병, 이유식스푼/큐브, 스텐빨대컵, 이유식냄비/조리도구가 있어요.



또한 접시/볼/찾기, 한상차림세트, 온더테이블, 유리텀블러/셰이커, 유리물병/스윙병, 유리머그컵/계량컵, 보온보냉병/텀블러, 보온보냉주전자, 홈세트, 선물세트, 프라이팬/웍, 냄비/찜기/곰솥, 세트, 조리도구, 유리식기, 케어/외출/리빙/기타용품, 보에나 제품이 있습니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회원가입만 해도 15%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제품의 대량구매나 판촉/사은 전용 제품으로 대량구매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수량에 맞는 새로운 견적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품목별로 대량구매 견적 논의가 가능한 수량이 다르므로, 사전에 전화상담 하실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견적문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80-3100번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30분부터 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반품 및 배송은 평일 08시~18시, 토요일 09시~13시까지 가능하며 주소는 위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을경우 일대일 문의에 남겨주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 고객센터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773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옛날에 하이마트에서 구매했던 키보드를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략 5년정도는 쓴 것 같은데, 현재까지 크게 이상이 있거나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덕분에 블로그 운영도

mailga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