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현대해상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899-6782번이고,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577-1001번입니다. 각각에 대하여 보이는 ARS와 음성 ARS에 대한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 인터넷 가입상품 (보이는 ARS)
- 1번 -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문의
- 2번 - 운전자, 어린이, 주택화재보험 등 가입문의
- 3번 - 단기운전자확대특약 가입
- 4번 - 자동차 고장출동
- 5번 - 자동차 사고접수
- 6번 - 계약조회, 변경, 해지
- 7번 - 질병, 상해보험금 청구
- 8번 - 증권 및 증명서 발급
2. 인터넷 가입상품 (음성 ARS)
- 1번 -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상담
- 2번 - 자동차보험 계약내용 안내 및 변경
- 3번 - 여행자, 연금, 기타보험 가입 및 변경
- 4번 - 고장출동 서비스
- 5번 - 사고접수
- 6번 -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
3. 전화 가입상품 (보이는 ARS)
- 1번 - 자동차보험 신규 및 재가입
- 2번 -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 3번 - 자동차보험 조회 및 증권 재발급
- 4번 - 자동차 사고접수
- 5번 - 사고접수
- 6번 - 운전자 및 화재보험 계약안내
- 7번 - 증명서 발급
4. 전화 가입상품 (음성 ARS)
- 1번 - 자동차보험 신규 및 재가입
- 2번 - ARS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 3번 - 자동차보험 조회, 변경, 해지
- 4번 - 고장출동 요청
- 5번 - 사고접수
- 6번 - 운전자 및 화재보험 계약안내
- 7번 -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
고객콜센터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출동이나 사고접수의 경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요.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의 경우 해외발신시 82-2-2628-2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해상 관련글>
https://mailgame.tistory.com/1832
https://mailgame.tistory.com/1804
https://mailgame.tistory.com/1712
댓글